반응형
신한카드 고객센터에 상담원 연결이 필요한 일이 있어 고객센터로 전화했지만, 20분 넘게 씨름하면서 결국 알아내 방법을 공유해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번호 02-1544-7000
고객센터에 전화하면 다음 안내멘트가 나온다. '디지털 ARS 이용은 1번, 버튼식 ARS는 2번 말로 하는 음성인식 ARS는 3번을 눌러주세요.'
이때 버튼식 ARS 2번을 클릭 후 0번을 누르면 상담사 연결이 된다.
디지털 ARS로 상담사 연결하기
디지털 ARS의 경우 문자 메시지로 링크가 날아와 홈페이지 화면을 띄워주는데 '신한 Play'어플과 큰 차이가 없다. 화면 오른쪽 하단에 상담사 연결 아이콘을 클릭하면 상담사 연결이 진행된다.
하지만 통화량이 많은 경우 해당 아이콘이 사라지는 경우가 있어 위에 제시한 방법으로 하는 것을 추천한다.
음성인식 ARS는 비추천
3번 음성인식 ARS는 정말 최악이다. 아무리 또박또박 말해도 인식이 안되고, 다하고 단계가 넘어가더라도 카드번호 입력하는 과정에서 입력시간이 매우 짧기 때문에 초기화된다. (사람 미침)
다시 한번 정리하지만, 신한카드 상담사 연결을 하고자 한다면 다음의 시퀀스를 따르면 된다.
'02) 1544-7000 전화 -> 2번 -> 0번(상담사 연결)' , 굳이 음성 안내를 다 들을 필요도 없다. 그냥 단계가 넘어가면 바로 입력해주면 된다.
반응형
'Life > Tips' 카테고리의 다른 글
티스토리 대문사진 바꾸기 (블로그 이미지 변경 오류 해결) (0) | 2022.10.22 |
---|---|
고프로 공식홈페이지 주문 방법 (주소지 입력 방법) (0) | 2022.10.13 |
국제면허증 발급 방법 - 필수 준비물 (영문운전면허증과 차이점) (0) | 2022.10.07 |
미국여행 계획하기 - 하나부터 열까지 챙겨야 할 것 체크리스트 총정리! (1) | 2022.10.06 |
유튜브 입문자용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추천 'DaVinci Resolve' (0) | 2022.10.0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