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카드회사 상담원 연결은 ARS니 보이는 ARS니 하며 굉장히 어렵게 연결되도록 되어있다.
한방에 연결되는 루트를 알아보자
고객센터 번호 1588-8700
전화연결을 하면 문자링크를 보냈다고 안내가 된다. 이때 절대 문자링크를 클릭하지 말자
그냥 안내를 기다리고 있으면 다음과 같이 안내된다.
'누르는 ARS는 2번, 말로 하는 ARS는 3번'
한방에 상담사 연결하기
말로하는 ARS인 3번을 클릭한다.
본인확인 안내가 나온다
1. 본인이 맞으면 1번, 아니면 2번
2. 비밀번호 4자리 입력
3. 원하는 서비스 말로 하기 -> '상담사 연결'
4. 상담사 연결 완료
정리
1. 1588-8700 전화
2. 문자링크 무시
3. 3번 (말로 하는 ARS)
4. 1번 (본인확인)
5. 비밀번호 4자리
6. '상담사 연결' 말하기
7. 상담사 연결
반응형
'Life > Tips'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갤럭시, 아이폰 유투브 동영상 느려질 때 해결방법 - 결론만 간단히 (0) | 2023.08.18 |
---|---|
ipTIME 공유기 지직거림, 잡음, 노이즈 해결 - 전원 아답터 교체 (0) | 2023.03.12 |
[하와이 여행] 마우이 필수여행 코스 '로드 투 하나' 필수 관광지 TOP5 (Road to Hana) (0) | 2023.02.04 |
아파트 인테리어&리모델링 견적 받기 전 이건 알아두고 가자 (샷시, 도배 등 비용 예시) (0) | 2023.01.07 |
고프로 촬영기능 및 최적 촬영모드 세팅(브이로그용, 수중촬영, 야간촬영 상세리뷰) (0) | 2022.12.2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