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Review

[방콕 맛집] 더원랏차다 야시장 '홀리 쉬리프' 솔직후기 (추천 메뉴, 가격, 위치정보)

by Tips for life 2022. 12. 25.
반응형

새롭게 문을 열어 더욱 깔끔해진 더원랏차다 야시장을 방문했습니다. 거기서도 야시장 분위기에 어울리는 메뉴인 '씨푸드보일'을 먹기 위해서 홀리쉬림프를 찾았습니다.

 

더원랏차다 홀리쉬림프 위치, 영업시간

https://goo.gl/maps/JNN6UNQXih4sJvNt6

 

Holy Shrimp, The One Ratchada · 55 10 Ratchadaphisek Rd, Din Daeng, Bangkok 10400 태국

★★★★☆ · 음식점

www.google.co.kr

위 링크를 클릭하면 구글지도로 연결됩니다. (주소:55 10 Ratchadaphisek Rd, Din Daeng, Bangkok 10400 태국)

위치는 랏차다 야시장을 목적지로 택시나 툭툭을 타고 내리면 정문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정문 쪽에서 가장 왼쪽 끝으로 들어가서 앞으로 쭉 가면 아래와 같이 가게가 보입니다.

영업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요일 - 17:00 ~ 자정
월요일 - 17:00 ~ 자정
화요일 - 17:00 ~ 자정
수요일 - 17:00 ~ 자정
목요일 - 17:00 ~ 자정
금요일 - 17:00 ~ 자정
토요일 - 17:00 ~ 자정

메뉴 및 가격 정보

먼저 주문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Special Catch에서 메인 메뉴를 선택합니다. 저희는 성인 4명으로 모든 해산물 (799밧)를 주문하였습니다.

 

다음은 소스를 선택합니다. 소스는 대표 시그니쳐 소스를 골랐습니다. (마늘이 많이 들어가 한국인 입맛에 딱 맞음)

마지막으로는 맵기 정도를 선택합니다. 저희 일행은 매운 음식을 잘 먹지 못해서 MILD를 선택하였습니다. 마일드는 신라면 보다 덜 매운맛으로 적당한 맵기였습니다.

사실 모둠 해산물 1개로는 양이 부족하기 때문에 추가 사이드를 주문하였습니다.

오징어 튀김과 공깃밥을 시켰는데, 오징어 튀김이 정말 신의 한 수였습니다. 짭짤하고 탱탱한 식감으로 매우 매우 맛있었습니다.

모둠해산물 (799밧, 약 30,000원)과 오징어튀김(120밧, 약 4,500원)입니다.

모둠해산물은 한국사람 입맛에 딱 맞습니다. 해산물 종류도 바지락, 홍합, 가리비, 새우, 감자, 옥수수 등등 다양하게 들어있습니다. 양은 4명이 먹기에는 좀 아쉬웠습니다. 3명 정도가 배불리 먹기 좋은 양이었고 부족해서 오징어 튀김과 밥을 추가했더니 딱 적당했습니다. (야시장에서 다른 음식을 먹기 위해 아쉬운 양으로 먹음)

 

오징어튀김은 정말 맛있습니다. 간도 잘되어있고, 갈릭디핑 소스 같은 것도 같이 주는데 먹어본 오징어튀김 중에 TOP3에 드는 것 같습니다. 먹기도 편하고, 해산물찜과 함께 조합이 훌륭합니다.

매장 전경 및 좌석

테이블은 총 20개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다행히 저희는 주중에 방문해서 여유롭게 식사할 수 있었지만, 주말에는 웨이팅이 길게 발생한다고 합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만족스러운 식사를 할 수 있는 홀리 쉬림프를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