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Review

[하와이] 호놀룰루 최애 브런치 맛집 - Goofy Cafe & Dine (아사히볼, 에그베네딕트, 프렌치토

by Tips for life 2022. 12. 9.
반응형

정말 많은 분들이 먹어보았으면 하는 마음으로 호놀룰루 브런치 맛집 'Goofy'를 소개해드립니다. 저희는 처음 맛보고 반해서 호놀룰루 일정 중 무려 3일 연속 아침식사를 구피에서 먹었습니다.

위치는 힐튼 라군 근처이고, 영업은 매일 오전 7시부터 시작합니다. 

 

https://goo.gl/maps/Sa1ep63j12PmeoQS8

 

Goofy Cafe & Dine · 1831 Ala Moana Blvd #201, Honolulu, HI 96815 미국

★★★★☆ · 유기농 음식점

www.google.co.kr

Goofy Cafe - 브런치 맛집

보시다시피 7시 반쯤 도착했을 때 가게 모습입니다. Goofy는 2층에 위치해있는데 사람들이 계단 아래까지 줄을 길게 섰습니다. 대기하실 때는 한국에서처럼 가게 입구로 가서 이름을 적고 동승자 수를 적으면 됩니다. 시간이 지나 차례가 오면 이름으로 불러줍니다.

 

첫날은 대기가 너무 길고, 오전 일정이 있어서 못 먹고 옆에 서브웨이에서 식사를 했습니다. 오전 일정이 있다면 7시 좀 전에 가서 대기하거나, 아니면 아예 여유를 가지고 천천히 나오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Goofy Menu - 아사히 볼, 에그 베네딕트, 프렌치토스트

먼저 아사히 볼과 에그 베네딕트입니다. 하와이 하면 아사히 볼을 빼놓을 수 없죠. 특별한 점은 아사히 슬러시입니다. 아사히로 만든 슬러시가 매우 달콤하고 주변 과일과 그래놀라와 잘 어우러집니다. 양도 많아서 둘이서 먹기에도 충분합니다.

특히 여기 Goofy 매장은 모든 재료를 하와이산을 사용하고 신선한 재료만 사용해서 싱그러움이 더욱 느껴집니다.

다음은 프렌치토스트입니다. 파인애플과 망고를 곁들인 토스트와, 베리믹스 토스트를 주문했습니다.

파인애플 토스트도 맛있었지만, 개인적으로는 베리믹스 토스트가 더욱 상큼하고 맛이 다채로웠습니다. 프렌치토스트는 토스트 굽기가 정말 예술입니다. 살면서 먹어본 토스트 중에 가장 맛있다고 같이 간 식구들 모두 입을 모았습니다.

 

빵이 촉촉하면서 버터가 안쪽까지 깊게 스며들어, 한 입, 한 입이 행복해지는 그런 맛이었습니다.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에그 베네딕트 - $18.5

베리믹스 프렌치토스트 - $18.5

하와이안 프렌치토스트 - $19.5

아사히 볼 - $13.5

 

호놀룰루에 방문하신다면 꼭 들려서 드셔 보시길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